광고
광고
광고

JW,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 온에어

배우 신예은 모델로 첫 CF 제작…1020세대 타깃 케이블TV 공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3:57]

JW,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 온에어

배우 신예은 모델로 첫 CF 제작…1020세대 타깃 케이블TV 공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0/23 [13:57]

【후생신보】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섰다. 동영상 강고를 통해서다.

 

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하는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 여주인공으로 데뷔한, 청소년들의 워너비다. 이번 광고는 손예은 만의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적극 활용됐다고 JW 측은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동요 ‘아침 먹고 땡’을 ‘건조할 때 드롭’, ‘렌즈 껴도 드롭’, ‘시원하게 드롭’ 등으로 개사한 CM 송을 이용, 수분감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해당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W 측은 “프렌즈 아이드롭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맑고 순수한 모델 이미지와 중독성 있는 경쾌한 CM송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멘톨 함유랑에 따라 ‘순’, ‘쿨’,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