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제약,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 발매

증상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다양한 제품 구성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16:16]

동아제약,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 발매

증상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다양한 제품 구성

조우진 기자 | 입력 : 2019/09/27 [16:16]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지난 27일 효과 빠른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을 발매했다.

 

브랜드명인 원큐(ONEQ)는 증상에 최적화된(Optimize), 동아제약의 새로운(New) 진통제로, 복용이 편하고(Easy), 액상으로 빠르게(Quick) 통증을 없애준다는 제품의 특징이 담겨있다.

 

원큐 시리즈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계열 진통제로 액상형 연질캡슐로 구성돼 정제 대비 높은 체내흡수율과 빠른 효과가 특징이다.

 

원큐 시리즈는 이브원큐, 덱스원큐, 나프원큐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브원큐는 이부프로펜 200mg이 주성분이며 두통, 편두통, 치통, 근육통,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은 위장장애가 적으며 해열 효과가 뛰어나다.

 

다음으로 덱스원큐는 덱시부프로펜 300mg이 주성분이며 진통, 해열, 소염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의 활성 성분만 뽑아 만든 덱시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완화가 필요하거나 심한 통증에 효과적이다.

 

또 나프원큐는 나프록센 250mg이 주성분이며 치통, 편두통, 관절염,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나프록센은 진통 완화 효과가 뛰어나고 반감기가 길어 다른 약물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일반의약품인 원큐 시리즈는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0캡슐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증상에 따라 알맞은 성분의 진통제를 선택해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다양한 성분의 원큐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