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한양행, 뼈·관절 건강 영양제 ‘조인본골드’ 출시

콘드로이틴·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함유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7:07]

유한양행, 뼈·관절 건강 영양제 ‘조인본골드’ 출시

콘드로이틴·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함유

조우진 기자 | 입력 : 2019/09/04 [17:07]

【후생신보】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뼈와 관절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조인본골드정’은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는 물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을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구성성분 중 하나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 복원, 관절기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효과를 높였다.

 

연구들에 따르면 대략 30세 전후로 골밀도와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 여성의 경우 폐경 후 골밀도 손실이 더욱 가속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수록 연골이 가늘어지고 구성요소가 변성되어 관절 또한 탄력을 잃게 돼, 꾸준한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관리가 중요하다.

 

유한양행은 “최근 고령화 비만인구 증가로 뼈와 관절 질환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다. 뼈와 관절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로 적극적으로 알려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한양행의 조인본골드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