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메디칼아이피, 대만과 3D 산업 교류․협력 논의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8/27 [14:16]

메디칼아이피, 대만과 3D 산업 교류․협력 논의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8/27 [14:16]

【후생신보】대만무역발전협회(이하 TAITRA) 관계자가 지난 26일, 메디컬아이피를 방문, 한국의 인공지능과 딥러닝 기술을 이용한 첨단 의료 3D영상 소프트웨어와 프린팅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Raymond Shen 박사를 비롯한 대만 방문단 일행은 이날 박상준 대표이사로부터 메디컬아이피가 보유한 원천기술에 대한 소개를 듣고 대만과 한국이 첨단 의료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Shen 박사는 “대만의 정부지원금이 SCI 논문에 기반한 대학과 연구소에 집중돼 있어 일반 기업에 대한 지원이 경직돼 있다”며, 한국정부의 지원방식에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박상준 대표이사는 대만 방문단에게 “4차 산업혁명 3D Iindustry에 포함된, AI와 프린팅, 원격진료 등의 신기술을 대만 정부와 병원, 연구기관과 파트너십과 공동협력 과제로 선정하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방문이 양국은 물론 기관과 기업을 잇는 교류협력의 시금석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컬아이피는 다음 달 중동 두바이를 시작으로 유럽의 관문인 터키까지 직접 글로벌 마케팅 일정을 준비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