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메디톡스, 비뇨의학 시장 정조준

케이웨이브 이어 음경 확대 적응증 ‘포텐필’ 출시 눈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8/27 [11:15]

메디톡스, 비뇨의학 시장 정조준

케이웨이브 이어 음경 확대 적응증 ‘포텐필’ 출시 눈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8/27 [11:15]

【후생신보】메디톡스(대표 정현호)26일 자체 기술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이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부터 남성의 음경 둘레 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텐필은 미국과 유럽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왜소 음경 증후군 남성 대상 임상에서 유의미한 개선이 확인됐다. 만족도 또한 높았다.

 

메디톡스는 지난 5월 발기부전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케어웨이브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포텐필의 출시를 계기로 비뇨의학과에 특화된 전문 사업부를 구축, 시너지를 통한 매출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메디톡스 마케팅팀 오용기 이사는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은 에스테틱 분야에서 독보적 제품력과 영업력을 갖고 있는 메디톡스가 관련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전문가 대상의 포텐필 캠페인 음지에서 양지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점탄성을 높인 포텐필 울트라를 내년 출시할 예정이며, 장기 반복 안전성을 확인하는 추가 임상시험을 진행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안전성을 계속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