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병원약사회, 홈페이지 새단장!

교육센터&인트로페이지 제작, 퀴즈&응원 댓글 오픈이벤트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15:00]

한국병원약사회, 홈페이지 새단장!

교육센터&인트로페이지 제작, 퀴즈&응원 댓글 오픈이벤트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07/18 [15:00]

【후생신보】 한국병원약사회(회장 이은숙, 이하 병원약사회) 홈페이지(www.kshp.kr.kr)가 새롭고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디자인과 기능 측면에서 보다 깔끔하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하여 활용도를 높인 홈페이지는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17일(수) 오픈했다.

 
새롭게 꾸며진 홈페이지의 주요 특징은 크게 세가지로 ▲깔끔한 구성과 디자인의 변화 ▲교육센터 오픈 ▲인트로페이지 제작을 꼽을 수 있다.

 
우선, 블루톤의 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메뉴 또한 기존 홈페이지의 방대한 내용들이 축약, 정리하여 새롭게 재배치되었다. 또한 각종 업무 매뉴얼 지침에서부터 병원간 공유 자료, 각종 법령 및 보고서 등 다양한 자료로 회원간 소통할 수 있었던 ‘자료실’과 의약품, 복약지도서, 신제품 및 급여변경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의약정보’를 접근성이 높은 위치에 배치하여 기능의 효율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교육신청, 영수증 출력, 평점관리, 수료증출력 등 교육과 관련된 모든 메뉴를 한데 모은 ‘교육센터’ 사이트를 새로 개설하였고, 홈페이지 접속시 교육센터와 병원약학교육연구원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인트로페이지도 제작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은숙 회장은 "병원약사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학술대회 및 분과별 교육들이 개설되고 있어, 교육과 학술의 접근성 강화와 편의를 고려하여 교육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 그동안 문의가 가장 많았던 교육 및 학술관련 내용들은 이제 교육센터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 "교육센터 뿐 아니라 전문약사 자격시험을 비롯하여 분과별 다양한 활동까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재단법인 병원약학교육연구원 홈페이지(www.kshp-erc.or.kr)도 별도의 검색 없이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인트로페이지를 제작하는 등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앞으로 계속해서 회원들이 요구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회원들의 정보교류의 장은 물론 한국병원약사회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유용한 메신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퀴즈풀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모으고 있다. 현재까지 10개 분과 824명의 전문약사를 배출한 ‘전문약사 자격시험’이 올해로 몇 번째 시험인지를 맞히는 퀴즈 답변과 함께 홈페이지 개편 축하 및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커피음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