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성공여부, 회원사 손에 달려

원희목 회장, 196개사에 참여 요청…참가 기업 선착순 모집 등 공문 배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6:48]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성공여부, 회원사 손에 달려

원희목 회장, 196개사에 참여 요청…참가 기업 선착순 모집 등 공문 배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6/25 [16:48]

【후생신보】제약바이오협회가 올해 제약바이오업계 채용 박람회의 성공 여부는 회원사들의 손에 달려있다며 회원사들의 적극적 참여를 당부했다.

 

원희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은 지난 24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서신을 196개 회원사 대표들에 발송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약바이오업계 제2회 채용 박람회는 오는 9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예정이다.

 

원 회장은 또, 회원사 실무 담당자들에게도 별도 공문을 보내, 행사 당일 필요한 부스 형태 등 세부적인 계획 등도 제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번 서신에서 원 회장은 이번 채용 박람회는 사회적 문제로 인식되는 청년 실업난을 해소하는데 기여해 국가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동시에 우수인재 채용을 통해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의미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올해 2회 째인 제약바이오산업 채용 박람회는 뜨거운 관심과 참여속에 행사 규모가 예년에 비해 두 배로 늘었다. 회원사 뿐 아니라 바이오벤처 등도 참여 의사를 밝힌 가운데 올해 참여 업체수는 80개사에 이를 전망이며 방문구직자는 1만 명에 이를 것으로 협회는 보고 있다.

 

원 회장은 갈수록 악화하는 고용 시장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통해 국민들에게 최고의 복지를 제공하는 것이 제약바이오산업의 미래이자 소임이라며 다시 한 번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협회 경영지원실 총무인사팀은 오는 75일 오후 12시까지 채용박람회 참가신청서를 이메일(hhj@kpbma.or.kr)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참가 업체 모집은 선착순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