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익수제약, ‘기술 혁신형 중소 기업’ 인증 획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1:27]

익수제약, ‘기술 혁신형 중소 기업’ 인증 획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6/25 [11:27]

【후생신보】익수제약(대표이사 정용진)이 이달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도입했다.

 

이노비즈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기술혁신을 통해 3년 이상 지속 성장을 이룩한 업체 중 기술혁신 시스템기술 평가에서 각각 700, B 등급 이상을 회득해야 된다.

 

익수제약은 2010년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최초 반하사심탕을 액제화 한 반하사심탕액’, 국내 유일 의약품 숙취해소제 취어스액’, 은교산을 액제화한 허브콜액등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한방제품을 개발해 왔다.

 

특히, 2017년에는 국내 최초로 마시는 의약품 공진단인 익수 공진단현탁액을 출시했고, 지난해 에는 이에 관련해 국내 최초 특허 공진단 액제 조성물 및 그 제조 방법’(등록번호:1018805030000)을 획득했다.

 

익수제약 정용진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사랑받는 제약회사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