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오픈이노베이션 메카 재탄생

오픈이노베이션 플라자·강당 새 단장…대관 서비스 시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6/17 [11:33]

제약바이오협회, 오픈이노베이션 메카 재탄생

오픈이노베이션 플라자·강당 새 단장…대관 서비스 시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6/17 [11:33]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 이하 협회)가 보건의료계의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혁신) 활성화의 메카로 재탄생했다.

 

협회는 방배동 제약회관 건물 2오픈 이노베이션 플라자10~100여 명 수용 가능한 회의실로 새롭게 꾸몄고, 4층 강당 로비를 대폭 확충하는 등 새 단장을 마쳤다.

 

협회는 세미나, 워크숍, 토론회, 학회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을 마련, 보건의료산업의 유기적인 협력과 소통을 위해 새 단장을 추진하게 됐고 설명했다.

 

지난 20176월 처음 문을 연 오픈 이노베이션 플라자<사진>는 제약기업은 물론 학계, 언론계, 정부기관 등이 각종 회의와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는 개방형 혁신의 허브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4층은 180석 수용 규모를 자랑하는 강당 외에 다른 회의실을 없애고, 60평 규모의 넓은 로비 공간을 조성했다. 학회 등 행사를 진행할 때 부스를 설치하거나 주최 측에서 원활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확장한 것이다.

 

제약업계 신년교례회 행사나 언론사 포럼 등 참가자가 많이 몰리는 행사의 경우에도 로비에서 원활한 교류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넓고 쾌적한 공간, 쉬운 주차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저렴하다. 회원사의 경우 70%, 유관 기관·단체·학회 등은 50% 각각 할인해 주고 있다. 예약은 협회 홈페이지의 알림&신청탭에서 강당 및 회의실 예약항목을 선택하면 구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협회 관계자는 제약바이오기업 뿐만 아니라 의료계, 정부기관, 대학, 언론 등에서도 좋은 조건에 쾌적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다양한 소통과 교류를 통해 산업 발전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