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쏘시오그룹, 사랑의 헌혈 운동 펼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6/11 [15:29]

동아쏘시오그룹, 사랑의 헌혈 운동 펼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6/11 [15:29]

【후생신보】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0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의 이번 사랑의 헌혈 운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생명나눔 실천 및 부족한 혈액 부족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017년부터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헌혈센터는 헌혈 받은 혈액은 국가 방침에 따라 다른 의료기관에 공급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헌혈 인구 감소로 혈액 수급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이번 헌혈 운동이 혈액 수급 문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 위한 밥퍼나눔운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염색 봉사 프로그램 비겐어게인 캠페인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