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디엔컴퍼니,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5/31 [10:28]

디엔컴퍼니,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5/31 [10:28]

【후생신보】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EGF 충전으로 스킨파워를 채워 스마트한 자기관리를 도와주는 이지듀 리더마출시를 기념, 1만 명에게 5일 간 무료체험 키트를 사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듀 리더마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여 콜라겐, 엘라스틴을 감소시키는 EGF를 충전하여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디엔컴퍼니 무료 체험 키트는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5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을 담아 소비자들이 충분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1만 명에게 키트를 제공하는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샘플 이벤트는 611일 화요일까지 디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퀴즈 정답을 맞추면 참여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리더마는 각질부터 수분, 탄력까지 스마트하게 케어하며 스킨 파워를 채워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디엔컴퍼니의 이지듀 리더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