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노보텍, ASCO 올해의 아태생명과학 CRO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5/31 [10:16]

노보텍, ASCO 올해의 아태생명과학 CRO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5/31 [10:16]

【후생신보】아시아태평양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노보텍(Novotech)이 선도적인 분석 업체 프로스트&설리번(Frost &Sullivan)이 수여하는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CRO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노보텍이 올해로 다섯 번째 수상한 이 상은 아태지역에서 최고의 생명과학 임상시험을 수행하는 기관에 수여되고 있다.

 

수상자는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개최되는 ASCO 연례 대회(ASCO Annual Meeting)에서 발표된다.

 

프로스트&설리번 디네쉬 삼파스 랑가라지 헬스케어 부사장은 노보텍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 풀서비스 CRO라며 “1상부터 4상까지 임상시험에서 성공을 거두며 전문화된 아시아태평양 지역 생명과학 CRO로 자리매김했다고 평가했다. 랑가라지는 이에 노보텍은 현지 지식, 협력업체,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제적 인증을 받고 아태지역에서 존재감을 한층 높였다고 덧붙였다.

 

노보텍 CEO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노보텍이 다시 한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 기업으로 선정된 데에 큰 기쁨을 표했다. 몰러 박사는 노보텍은 현지 지식과 협력업체,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팀의 명성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아시아의 직원 수는 지난 12월 이후 20% 증가했다. 현재는 600명의 노보텍 직원이 임상연구 관리 및 모니터링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보텍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3년 이상 CRO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현재는 미국 생명과학 기업의 전문 임상 서비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11개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아시아 전역의 선도적 의료기관과 제휴해 환자를 위한 질 높은 임상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 지역의 병원 및 연구기관과 19개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호주에서의 초기 제품 개발 및 임상 연구부터 후기의 지역 및 글로벌 시험에 이르기까지 생명과학 업계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사명을 함께하는 호주의 전문 CRO 클리니컬 네트워크 서비시즈(CNS)를 인수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