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아주대병원 경기 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 암 생존자의 날 주간 기념 캠페인 개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3:54]

아주대병원 경기 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 암 생존자의 날 주간 기념 캠페인 개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05/20 [13:54]

【후생신보】 아주대병원 경기 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가 6월 첫째주 ’암 생존자의 날’ 주간을 맞아 오는 6월 3일 오후 1시 30분 아주대병원 별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암 너머 새로운 시작」이란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한상욱 아주대병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 암 치료 후 극복 사례 발표 △ 경기 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 소개 △ 암 치료 후 건강관리 오해와 진실(아주대병원 종양혈액내과 안미선 교수) △ 캘리그라피 이상현 작가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초청 강연 등으로 진행된다.

 

암 생존자의 날 주간을 맞아 올해 처음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암을 경험하고 극복한 환자와 가족들을 응원하고 지역사회 내 암생존자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한 행사이다. 2018년 대한암협회와 국립암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한 ‘RE-SET 캠페인’ 이후 매년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암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25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