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렉스톤 보청기, 전국 지사 모집 착수

1자치구 1센터 원칙 ‘영업권’ 보장…교육 등 컨설팅 지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11:09]

렉스톤 보청기, 전국 지사 모집 착수

1자치구 1센터 원칙 ‘영업권’ 보장…교육 등 컨설팅 지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5/16 [11:09]

【후생신보】렉스톤 보청기가 전국 지사 모집에 나섰다.

 

렉스톤 보청기는 6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데 국내 시장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전국 지사 모집에 본격 나서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전 지역 대상으로 보청기 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많거나 현재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는 점주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렉스턴 보청기는 특히, 지사 운영 시 지역당 한 곳의 센터만 운영할 수 있도록 영업 지역권을 보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첨단 장비인 아이스캔(iScan)을 통한 전용 오더 시스템을 구축하고 초기 창업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 예정이다.

 

한편 렉스톤 보청기는 3D 디지털 프린팅을 통해 착용자의 귓속 환경을 컴퓨터로 계산해 최적화 된 개인 맞춤형 보청기를 제작, 지원 중이다.

 

대표 플랫폼은 마이코어’(MyCore). 이 제품은 착용자가 느끼는 본인 목소리의 부자연스러움을 개선하기 위한 솔루션인 마이보이스(My Voice)’ 기능이 탑재돼 별도의 조작이나 설정 없이, 자동으로 본인 목소리와 외부 소리를 처리해 보다 자연스러운 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