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메디톡스, 화장품 시장 진출 선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하이웨이원’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20:46]

메디톡스, 화장품 시장 진출 선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하이웨이원’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4/19 [20:46]

지난 18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메디톡스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된 메디톡스코리아와 하이웨이원의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식에서 메디톡스코리아 양기혁 대표()와 하이웨이원 구자용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후생신보】메디톡스가 코스메틱 유통 기업 인수를 통해 화장품 분야로의 사업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메디톡스의 국내 판매 법인 메디톡스코리아(대표 양기혁)는 지난 18일 헬스 및 뷰티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 전문 유통 기업인 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의 지분 58.3%를 인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이번 계약 체결로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한 신 성장 동력을 확보하게 됐으며 메디톡스 연구진이 개발한 신규 화장품 브랜드의 유통망을 보유하게 됐다.

 

하이웨이원은 글로벌 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와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유통 전문 회사로 폴란드의 국민 화장품 브랜드 지아자’(Ziaja)와 독일 바디케어 브랜드 크나이프’(Kneipp) 100여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화장품 사업을 위해 꼭 필요한 전문 유통망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메디톡스는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주름개선 및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바이오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을 완료했으며 오는 2020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메디톡스코리아 양기혁 대표는 하이웨이원과 메디톡스의 시너지가 클 것이라며 내년 출시되는 메디톡스의 첫 화장품 브랜드는 하이웨이원이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유통망을 통해 빠른 시장 침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