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립스, 음파칫솔 특별 프로모션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13:21]

필립스, 음파칫솔 특별 프로모션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4/08 [13:21]

【후생신보】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한정판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런칭 기념, 8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닉케어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50대 한정 판매 예정이다. 또한, 물 반 공기 반 듀얼 분사로 60초 만에 자극 없이 99.9% 구강 세균을 제거하는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사은품도 증정예정이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한정판은 초프리미엄 음파칫솔로, 소닉케어가 1992년 세계 최초로 음파칫솔을 선보인 이래 27년간 쌓아온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총망라한 제품이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일상에서 자신의 양치습관을 점검하고, 덴탈 프로페셔널의 전문성이 뒷받침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소닉케어의 양치 혁신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No.1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대표 모델로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가 유명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