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KIMES 2019에서…의료기기 산업발전 및 수출증진 기여 공로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3/14 [16:40]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KIMES 2019에서…의료기기 산업발전 및 수출증진 기여 공로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9/03/14 [16:40]

▲ 왼쪽부터 (주)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이명수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주)디알젬 박정병 대표.

【후생신보】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REMISSION1℃)를 자체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고주파의료기기 개발 및 제조 전문기업인 (주)아디포랩스의 한성호 대표가 제35회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9)에서 의료기기 산업발전 및 수출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주)아디포랩스의 리미션1℃는 화학항암치료를 병행해 담관암 환자를 치료한 SCIE급 논문을 포함해 많은 암 환자 증례 사례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을 비롯한 많은 대학병원과 요양병원 등에서, 해외에서는 인도의 옥시메드 병원과 우즈베키스탄의 굴리스탄 국립 암센터에서 각각 사용하고 있다.

  

온열치료는 인체에 열을 적용해 여러 질병을 치료하고 면역을 올리고 통증을 줄이는 등의 치료 법이다.

  

특히 고주파온열암치료는 고주파를 인체에 적용해 인체의 물과 이온을 진동시켜 발생한 열로써 암을 치료하거나 면역력을 활성화 시키고 타 암 치료법들의 부작용을 줄이며 효능을 배가시키는 ‘온열치료의 꽃’으로 불리고 있다.

  

아디포랩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KIMES 2019 기간 동안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를 서울 COEX 3층 D310에서 운영하고 있다.

  

특히 15일에는 서울 COEX 3층 세미나실 300호에서 ‘온열치료의 효과와 증례보고’를 주제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비롯한 온열치료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 온열치료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정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시상에서는 아디포랩스의 협력사인 세계할랄연맹(UNWHD) 및 의 MOHAMED JINNA 회장을 포함한 국내외의 많은 인사들이 한성호 대표의 시상을 축하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