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세바른병원, ‘설맞이 어르신 잔치’ 봉사활동 실시

명절 음식 대접 및 혈압·혈당·골밀도 검사 등 건강 검진도 제공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1/23 [10:00]

연세바른병원, ‘설맞이 어르신 잔치’ 봉사활동 실시

명절 음식 대접 및 혈압·혈당·골밀도 검사 등 건강 검진도 제공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9/01/23 [10:00]

【후생신보】 연세바른병원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척추 관절 연세바른병원(대표원장 김세윤·강지호)이 지난 22일 서초구립 방배데이케어센터를 찾아 설맞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연세바른병원 임직원들은 시설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떡국과 잡채, , , 전통음료, 과일 등 준비한 명절음식으로 식사를 대접하고 생필품을 전달했다.

 

특히 평소 지속적인 건강상태 확인이 필요한 어르신들임을 고려, 혈압과 혈당, 골밀도 검사 등 건강검진도 지원했다.

 

올해로 개원 8년째를 맞이한 연세바른병원은 병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바른봉사단을 결성, 매년 분기마다 단체 헌혈과 헌혈증 기부, 환경정비, 물품기증, 의료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보육원, 청소년 보호치료시설, 어르신 보호기관 등 관할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기관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김세윤 대표원장은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더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나누고자 원내 봉사단과 함께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과 봉사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초구립 방배데이케어센터는 노인성 질환을 갖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보호 및 교육 프로그램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 이용자와 가족 모두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어르신 주야간 보호 인증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