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제대 신임 총장에 김성수 교수 선출
새로운 도약으로 사랑과 신뢰받는 지역선도대학 목표
이상철 기자 기사입력  2018/12/05 [16: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성수 총장

【후생신보】 인제대 제7대 총장에 김성수 교수가 선출됐다.

 

학교법인 인제학원(이사장 이순형)은 총창후보천거위원회와 총장후보추천위원회의 후보 추천 과정을 거쳐 지난 4일 열린 이사회에서 인제대학교 제7대 총장에 김성수 공공인재학부 정치외교학과 교수를 선출했다고 밝혔다.

 

김성수 신임 총장은 1959년생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 대학교에서 정치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1990년 인제대 보건행정학과 교수로 부임해 1994년부터 정치외교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기획홍보처장, 대외교류처장을 거쳐 인문사회과학대 학장을 역임했다.

 

또한 환경정책 전문가로 대통령 직속 원자력안전위원회 위원, 환경부 미래유망녹색기술포럼 분과위원장과 총괄 위원을 역임했다.

 

김성수 총장은 대학 패러다임 대전환을 통해 반전의 계기를 확보하겠다단과대학 교수회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며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정착시키고 학교법인의 지원과 동문, 정부, 지자체 등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사랑과 신뢰받는 지역선도대학을 향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성수 총장의 임기는 20181210()부터 4년간이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