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복코성형 ‘미스코 시술’ 수술 없이 콧대와 코끝 개선에 도움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1/23 [17:11]

복코성형 ‘미스코 시술’ 수술 없이 콧대와 코끝 개선에 도움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1/23 [17:11]

【후생신보】 코 끝이 뭉툭하고 납작하게 퍼진 ‘복코’는 관상학적으로 재물운이 좋은 관상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복코는 세련된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투박하고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어 이를 콤플렉스로 여기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복코·코끝성형 잘하는 곳을 알아보며 복코성형, 코끝성형 등을 통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코 모양으로 개선하고자 한다.

 

유니메디성형외과 윤인모 원장은 “코 끝이 뭉툭하거나 콧대가 낮아 코 시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후기나 가격도 중요하지만 안전을 위한 체계적인 진단을 통해 진행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첨단 의료설비 시스템과 장비가 갖춰져 있는지, 사후관리가 이뤄지는지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특히 최근에는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고, 시술로 콧대를 높이는 동시에 코 끝을 잡아 복코를 교정할 수 있는 미스코 시술이 선호되고 있다. 미스코는 기존의 절개법 코성형방법과는 다르게 특수 스캐폴더(지지체)구성형식을 이용하는 시술법으로, 코의 높이부터 각도, 콧볼크기, 콧구멍모양까지 개인 맞춤 디자인이 가능하다.

 

이에 관한 유니메디성형외과 윤인모 원장 설명에 따르면, 수술이 아닌 시술로 이뤄지는 미스코는 코끝과 콧대, 코길이, 콧날개와 같이 부분적용을 할 수 있어 개인의 이목구비에 적합한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 쁘띠코시술, 기존수술 등에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미스코 시술은 비절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수술법도 간단해 일반 복코성형과는 달리 시술시간이 약 5분 내외로 짧고 상대적으로 회복이 빨라 멍이나 붓기, 흉터가 거의 없어 미스코후기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그러나 단순히 코를 높게 세우고, 넓게 퍼진 복코를 빨리 개선하기 위해 개인의 이목구비와 코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미스코 후기만 확인하거나 무작정 복코코끝성형잘하는곳을 찾기 보다는 전문 의료진과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1:1 맞춤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편, 코 시술을 개인에 따라 코끝이 빨개지거나 통증,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어 시술 전후 의료진이 전달하는 주의사항을 숙지해야 한다. 만일 부작용 증상이 의심될 경우에는 빠른 시일 내로 병원을 찾아 적합한 치료를 받는 것이 현명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