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비근골침, 낮은코 교정 및 축농증, 비염치료까지 효과적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1/22 [16:18]

비근골침, 낮은코 교정 및 축농증, 비염치료까지 효과적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1/22 [16:18]

【후생신보】 서울에 사는 A군(19세, 남)은 최근 수능이 끝나고 대학 입학까지 남은 기간을 이용해 자신의 낮은코 컴플렉스를 극복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하지만, 성형수술을 실시하기에는 붓기와 흉터 등이 걱정돼 주저하고 있는 상황.

 

A군은 “코성형의 경우 자칫 잘못하면 코 내부에 염증이 생겨 구축코 등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가능성이 있어 고민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A군처럼 수능이 끝나고 겨울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자신의 다양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외과로 예약을 문의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여러 성형 부위 중에서도 얼굴의 중심인 코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성형 수요가 꾸준히 있지만, 난이도가 높은 수술인 만큼 염증, 구축, 휜코 재수술 등 부작용이 일어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절개와 보형물 없이 원하는 코 모양을 완성시킬 수 있는 한방 코성형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근골침으로 불리는 한방 코성형은 코의 경혈과 피부층, 비중격에 비근골침을 자침해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고 자가 조직의 증식을 유도해 낮은 코의 높이와 라인 등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뿐만 아니라 콧대 성형, 코끝 성형과 같은 융비술 외에도 비중격만곡증, 축농증, 비염치료 등 내부 질환까지 동시에 개선할 수 있어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

 

이에 대해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은 “비근골침을 이용한 한방 코교정은 개인마다 횟수가 상이하지만 평균 3~5회 반복 시술이 필요하며, 시술 회차가 늘어날수록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아울러 절개가 없기 때문에 기존 코성형에 비해 회복력이 빨라 별도의 회복 기간이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고 반복되는 보형물과 인공 물질 삽입 등으로 코재수술이 까다로운 이들도 보형물 삽입 없이 미세 교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원장은 “한방코교정의 모티브는 재수술 걱정 없는 코 교정이기 때문에 환자 개개인에 맞는 다양한 시술법을 전개해 안전하고 아름다운 코를 만들 수 있는 병원을 택하길 조언한다”고 강조했다.

 

한펀 해당 시술은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코 모양을 개선할 수 있지만, 모든 시술은 개인마다 다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코 수술 잘하는 병원 후기 등을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으며, 반드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주의 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