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방이식으로 볼륨감 UP…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예뻐지는 방법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1/12 [10:28]

지방이식으로 볼륨감 UP…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예뻐지는 방법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1/12 [10:28]

【후생신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얼굴의 볼륨감이 줄어들어 생기 없어 보이거나 어두운 인상 때문에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어릴 때는 잘 모르고 지내다가 시간이 경과하면서 탄력을 잃은 피부와 노화로 인해 얼굴 살이 빠지면서 밋밋한 이마, 푹 꺼진 볼 등 노안으로 보이는 요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이다.

 

생기있어 보이고 어려보이는 얼굴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선호되고 있다. 그 가운데 생기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어 주는 ‘얼굴지방이식’에 대한 수요와 관심 또한 매우 높다.

 

이에 마블성형외과 김형록 원장에게 ‘얼굴지방이식을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들어봤다.

 

특히, 매일 직장을 다녀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있어 자연스럽고 티 나지 않는 지방이식은 꼭 필요한 부분임이 분명하다. 기껏 시간과 돈을 들여 시술을 했는데 티가 난다면 모든 게 헛수고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이식 후, 성공의 여부를 상대방이 하는 말에 따라 판단하게 된다는 얼굴지방이식. 그렇다면 얼굴지방이식 잘하는 곳을 어떻게 잘 고를 수 있을까?

 

먼저 얼굴지방이식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제일 신경 쓰는 부분이 너무 부자연스럽고 티 나는 이식이다. 한동안 한껏 부풀어 있다가 어느 순간 시술부위가 푹 꺼지는 과 주입은 어렵게 지방이식을 선택한 사람들로 하여금 실망감을 안겨주기 때문이다.

 

얼굴지방이식은 단계적으로 소량씩 주입해 자연스럽고 티 나지 않는 지방이식이 가능하며, 많은 양의 지방을 이식해도 생착에 이르는 지방은 정해져 있다는 점을 고려해 꼭 필요한 만큼의 지방을 주입하는 노하우가 요구된다.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 과 주입을 미연에 방지하고 생착률을 극대화시켜 오래가는 지방이식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얼굴지방이식을 위해서는 오랜 경력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을 통해 시행되는지 확인해 봐야 한다. 해당분야에서 ‘상당수준 이상의 실력과 노하우를 검증받은 의료진이 있는가’와 ‘무조건 가격이 저렴하다고 홍보하고 있진 않은가’를 유심히 봐야 한다.

 

한편 얼굴지방이식은 한번 과주입을 하게 될 경우 원래대로 되돌리기 매우 어렵다. 의료진 전문성이 부족할 경우 부자연스러움, 붓기, 이물감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