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림대성심병원, 제22회 안양시장기 태권도대회 의료지원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1/08 [15:49]

한림대성심병원, 제22회 안양시장기 태권도대회 의료지원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8/11/08 [15:49]

【후생신보】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지난 4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안양시장기 태권도대회’에 의료지원을 실시했다.

 

이번 대회는 안양시장기 태권도대회 및 안양시 최고 태권도선수를 가리는 중요한 경기로 올해 1,000명이 넘는 선수가 참가해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참가자격은 국기원 품, 단 소지자로 안양시태권도협회에 등록된 회원 도장과 안양시 소재 학교에서 태권도 수련자로 도장별로 중복되지 않도록 조를 편성해서 경기를 실시했다.

 

한림대성심병원 의료지원단은 경기 중 부상당한 선수들을 현장에서 즉시 치료함으로써 더 큰 부상을 막고 심리적 안정을 도와 경기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황인식 안양시태권도협회장은 “안양시장기 태권도대회에 적극 참여해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의료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안양시를 넘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 태권도발전에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의료지원단 간호사는 “다행히 큰 부상자는 없어서 신속하게 치료를 했다”며 “최고 태권도대회에 의료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태권도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 내 각종 행사나 대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응급사고에 대비하여 신속한 의료지원 및 이송을 수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