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살찌는 가을철 군살관리 지방추출주사 룩팻으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5:58]

살찌는 가을철 군살관리 지방추출주사 룩팻으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0/19 [15:58]

【후생신보】 무더웠던 날씨는 지나고 이제 가을의 절정을 지나 쌀쌀하게 느껴지는 시기이다.


그렇다보니 긴 옷을 입으면서 몸매의 컴플렉스를 옷으로 커버할 수 있게 되고 다이어트에 소홀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러나 날이 추워 졌을 때 몸매 관리를 방심하게 되면 내년이 되었을 때 다시 반복되는 다이어트의 악순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지금부터 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도 있지만 몸에 붙어있는 군살들을 단기간에 빼기는 쉽지 않다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지방흡입수술 가능여부를 확인하고자 성형외과를 찾는다. 그렇지만 지방흡입은 생각보다 단시간에 해결이 되지 않는다. 수술을 한만큼 회복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압박복 착용과 사후관리 등을 함께 진행해야 해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받는 것이 좋다.


그렇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이 지방흡입을 하지 못한다고 해서 실망하기에는 이르다. 최근에는 지방흡입 대신 일상생활에 큰 지장 없이도 군살개선이 가능한 방식들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지방추출주사 ‘룩팻’이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진행중인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이러한 지방추출주사는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충분하지 않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다. 아무리 간단한 시술이라고 해도 정교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력사항 등을 체크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은 특정 부위를 빼는데 효과적이다. 지방을 직접 추출하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요요현상이 적고, 동시에 10부위까지도 시술이 가능하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약 10~20분으로 시술시간도 짧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룩팻은 수술처럼 갑갑한 압박복을 입는 대신 테이핑을 부착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이 없다.


한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평균 10년 경력의 풍부한 노하우와 실력을 겸비한 의료진들이 직접 상담부터 시술까지 진행하는 곳이다. 또한 룩팻 전용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안전에 대한 우려 없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