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 HA 성분 잇몸연고 ‘치아로 겔’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18 [12:17]

동국, HA 성분 잇몸연고 ‘치아로 겔’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10/18 [12:17]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잇몸병 치료와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HA) 성분의 겔 타입 잇몸연고 ‘치아로 겔’<사진>을 최근 출시했다.

 

HA는 잇몸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염증이 생겼을 때나 치과치료를 받은 후 잇몸의 염증과 붓기를 줄여주고 세포 조직을 복원시키는 작용을 한다. 동국은 자체 생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치아로 겔’ 원료로 사용 중이다. 이 HA는 자사 제품인 골관절염 주사제, 필러 등에도 이미 사용해 오고 있다.

 

‘치아로 겔’은 잇몸약 복용과 치과치료(스케일링, 박리, 발치, 임플란트) 등 기존의 잇몸 관리와 병행하면 잇몸병 치료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잇몸약 복용 시 ‘치아로 겔’로 마사지를 해 주면, 혈류 개선에 도움이 되어 빠른 약효를 기대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치주과학회가 잇몸질환이 전신질환과 깊은 연관성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잇몸병 관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해 왔다”며, “기존 잇몸 관리법과 함께 치아로겔과 같은 입증된 제품으로 꾸준히 잇몸건강을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치아로 겔’은 약국에서 별도의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15g용량의 튜브형태의 포장으로 발매되었다. 1일 3회나 4회, 3~4주간 증상이 나아질 때까지 꾸준히 사용 가능하며 잇몸조직에 도포해 손가락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