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돌출눈성형 고민이라면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 진행해봐야

수술 경력을 다수 갖추고 있는 전문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0/05 [16:22]

돌출눈성형 고민이라면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 진행해봐야

수술 경력을 다수 갖추고 있는 전문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0/05 [16:22]

【후생신보】 튀어나온 눈이 콤플렉스인 이들이 있다. 사고로 안구가 앞쪽으로 나오기도 하고 과거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앓아 안구가 돌출되는 경우도 있다. 이목구비는 특히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러한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부산에서 돌출눈성형 관련 논문이 국제학술대회에 채택된 바 있기도 하지만, 아직 많은 연구가 이뤄진 부분은 아니라고 평하는 의료진들이 많다.

 

또한, 전국적으로 돌출눈수술을 진행하는 병원의 수도 적다. 앞트임, 뒤트임 등의 수술과 다르게 쉽게 알려지지 않은 성형법이라 많은 이들이 잘 모르며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 이들이 많다.

 

이에 오는 11월 PRS KOREA 2017에서는 알굴돌출증 환자에게 시술되는 안와확장술의 효험과 안전성이라는 주제로 학술 논문이 발표할 예정이며 전문 의료진들의 경우 돌출눈성형이나 관련 시술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그렇기에 튀어나온 눈이 고민이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전문지식을 살펴보는 것을 시작으로 성형외과 방문 상담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돌출눈수술의 경우, 사시나 복시, 시력저하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고 수술 경력을 다수 갖추고 있는 전문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부산 디에이치(DH)성형외과 한승열 원장은 “돌출눈에 대한 정보를 얻는 일이 쉽지 않고 많은 이들이 관련 지식에 무지하다는 것이 아쉽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안구돌출증과 관련된 학술회와 행사가 자주 열리고 지속적으로 연구가 실시돼 돌출눈에 대한 다양한 수술법 등이 개발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