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제15회 건강검진 심포지엄 개최

10월 21일 서울대 어린이병원, 검진 최신 경향 및 노하우 공유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09:38]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제15회 건강검진 심포지엄 개최

10월 21일 서울대 어린이병원, 검진 최신 경향 및 노하우 공유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8/09/19 [09:38]

【후생신보】 서울대병원 강남센터(원장 노동영 이하 강남센터)는 오는 1021일 서울대 어린이병원 1층 임상강의실에서 건강검진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검진 검진결과의 올바른 해석과 관리 검진 시 흔히 묻는 질문들 검진 후 흔히 쓰이는 약물: 명의의 처방 비결 등을 주제로 검진의 최신 경향과 강남센터 교수들의 검진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각각의 세션에는 서울대병원의 교수가 진료과별 연자로 나서 서울대병원과 강남센터의 진료 노하우를 공개한다.

 

내과, 가정의학과, 감염내과, 내분비내과, 신경과, 비뇨의학과, 산부인과, 순환기내과, 정신건강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검진과 진료에 특화된 경험을 가진 연자들은 의사 뿐 아니라 건강검진 관련 기관 종사자들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유용하고도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pecial Lecture’로는 의료와 법률 실무에 정통한 전문가의 불만 고객 응대에서의 법률적인 이슈강연이 준비되어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고객경험관리 분야에도 많은 참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 해로 15회를 맞는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건강검진 심포지엄은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 심포지엄으로 2003년 제1회 심포지엄 개최 이후 매년 검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근거 중심의 건강검진 지침을 제시하고 국내외 건강증진 관련 이슈를 다루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