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중년의 다크써클 및 눈밑지방돌출, 하안검수술로 개선 가능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17:30]

중년의 다크써클 및 눈밑지방돌출, 하안검수술로 개선 가능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9/17 [17:30]

【후생신보】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게 노화현상이 나타나는 부위는 바로 눈가다. 주름은 물론이고 피부처짐, 깊어진 눈물고랑, 그리고 눈밑지방의 돌출로 인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현상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최근 다크써클과 잔주름, 눈밑지방까지 한꺼번에 개선할 수 있는 하안검수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안검수술은 속눈썹 아래 라인을 따라 절개가 들어가며, 눈밑지방을 제거, 재배치를 하게 된다. 하안검수술을 하게 되면 처진 피부를 당겨 주어 눈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눈 밑의 굴곡을 채워주거나 균일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다크써클이 해결되고 동안 얼굴과 밝은 인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보통 눈가의 노화현상은 한가지만 진행되기 보다는 여러 가지가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태에 따라서 하안검수술과 함께 눈밑지방이식, 눈썹거상 수술 등을 병행하여 보다 큰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그 외에도 하안검수술과 비슷하지만 주로 젊은 층이 많이 하는 수술로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있는데 조직 처짐이 심한 경우에는 수술이 불가능한 눈밑지방재배치와는 달리 하안검수술은 조직 처짐이 심한 경우에도 수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안검수술 후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개인마다 다른 얼굴 형태와 눈 밑 모양을 고려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전 정밀 상담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개인별 맞춤 수술을 진행한다면 애교살과 함께 자연스러운 표정을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간혹 하안검수술 후 흉터가 남는 등 다양한 부작용 증상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러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티엘성형외과 정웅기 원장은 “피부의 늘어진 정도와 주름, 다크써클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한 후 중년눈성형 계획을 세운다면 확실한 동안 효과와 함께 환한 인상을 얻을 수 있다”며, “풍부한 수술 경험을 갖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길 바란다” 고 조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