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노화로 인한 세월의 흔적, 하안검수술을 통해 개선 가능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정확한 분석 통해 수술 계획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8/08 [10:19]

노화로 인한 세월의 흔적, 하안검수술을 통해 개선 가능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정확한 분석 통해 수술 계획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8/08 [10:19]

【후생신보】 세월의 흔적이라고 하기엔, 늘어진 눈꺼풀은 인상을 좋지 않게 하여 그대로 두고 살아가기에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서서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꺼풀의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깊어지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자연의 순리이지만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두다보면 나이보다 더 늙어 보이고 고집이 세 보이는 인상이 된다.  이러한 경우 하안검수술이 적합하다.
 
하안검수술은 튀어나온 지방을 눈물 고량쪽으로 재배치하고 남는 여분의 지방과 늘어진 피부를 적당히 제거한 후 봉합하여 눈밑이 평평해지고 더 밝고 젊은 눈매를 만든다.
 
단순 노화 뿐만 아니라 눈밑의 지방이 볼록하게 튀어나온 경우, 눈밑의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경우에도 하안검 수술을 실행하면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MVP성형외과 현경배 대표원장은 “중ㆍ장년층의 성형수술은 젊은 층과는 달리 자연스러움과 젊어 보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해야 한다. 또 나이에 따른 여러 가지 건강상의 위험요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수술을 결정하기 전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을 진행해야 하며, 기존에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는지, 건강 상태가 어떠한 지에 대해 정확히 고지해야 한다. 또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하안검수술 전 눈뜨는 근육의 힘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하여 수술계획후 원하는 눈의 모양과 크기를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풍부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런 주름을 통하여 최소의 흉터와 인상이 변하지 않도록 수술을 시행해야한다
 
바쁜 현대인들게 하안검수술후기 보다, 어쩌면 하안검수술회복기간이 더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다.  하안검 수술 후 회복기간을 줄기이 위해서 수술 후의 관리가 중요하다.
 
하안검 수술 후 첫째 날에 멍과 부기 예방을 위해 수술 부위를 넓게 냉찜질해줘야 한다. 또한 수술 부위에서 출혈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수술 당일은 안정을 취하고 쉬는 것을 권장한다. 하안검 수술 2일째부터는 온찜질을 실시하고,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땀을 흘릴 정도의 과격한 운동은 2주 정도 피하고, 시력교정 렌즈는 3주 정도 착용을 금한다. 여성의 경우 메이크업은 회복 기간 동안 가급적 삼가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