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공적인 다이어트 한의원 치료는 한약 통한 체질개선으로

조은 원장 "다이어트 한약은 효과적인 식욕 조절과 함께 인체 균형"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7/27 [19:16]

성공적인 다이어트 한의원 치료는 한약 통한 체질개선으로

조은 원장 "다이어트 한약은 효과적인 식욕 조절과 함께 인체 균형"

후생신보 | 입력 : 2018/07/27 [19:16]

【후생신보】천안에 거주하는 김나래씨(가명,31세)는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천안에 취직한지 얼마 되지 않아 급격한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으로 단기간에 10kg 이상 체중이 증가한 김씨는 급하게 살을 빼고 싶은 욕심에 단식, 원푸드다이어트, 각종 비만클리닉 등의 치료를 해왔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반복되는 폭식으로 이어져 체중은 오히려 늘었고, 두통과 구토 증세까지 보이고 있다.

 

김씨의 경우처럼, 갑작스런 다이어트 때문에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렇게 갑작스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체지방의 감소보다 근육량의 소실이 매우 커져서 기초대사량과 체력저하, 탈모, 위장장애, 불면증 등의 부작용을 겪게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좌절감에 거식증이나 폭식증 같은 섭식장애를 겪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이처럼 갑작스런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지 못하는 것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치게 되는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는 것이다.

 

천안 깨끗안한의원 조은 원장은 한방 다이어트에 관해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 이유는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전신의 순환이 저하되는 체질 때문이다.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영양의 불균형 없이 기초대사량을 정상화하고, 노폐물을 제거하여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한의원 한약 다이어트가 매우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체지방을 분해하는 전기침치료, 부항요법, 한방기주요법, 한방물리요법 등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라고 설명한다.

 

누구나 살을 빼고 싶어하는 시대.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도 한의원 다이어트는 건강한 체중 감량과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한의원 다이어트의 핵심은 한약을 통한 체중감량인데, 다이어트 한약은 효과적인 식욕 조절과 함께 인체의 균형을 맞추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반응을 통해 체질 개선을 추구하기 때문에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급격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반드시 부작용이 뒤따른다. 비만 인구가 점차 늘고 있는 요즘, 무조건 체중을 줄이는 갑작스런 다이어트 보다는 살도 빼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