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선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 이용자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 강화

해피콜 통한 간편한 진료․검진 예약, 온라인 증명서 발급 등 편의성 높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7/17 [11:46]

선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 이용자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 강화

해피콜 통한 간편한 진료․검진 예약, 온라인 증명서 발급 등 편의성 높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7/17 [11:46]

【후생신보】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이 글로벌 의료 환경에 적합한 브랜드 파워 구축을 위해 대전선병원과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의 홈페이지(www.sunhospital.com)를 새단장 오픈했다.


이번에 와이드 화면으로 리뉴얼된 선병원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진료 및 검진의 편리한 예약과 온라인 증명서 발급, 건강정보 제공, 포털 및 SNS 아이디를 이용한 로그인 등으로 이용자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예약이 간편해졌다. 온라인 예약이 익숙치않은 이용자에겐 연락처만 남기면 해피콜을 통해 전문 간호사들이 진료 상담 및 예약을 도와주며, 온라인 예약 시 불편해했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도 진료예약이 가능토록 했다.


증상이나 질병, 진료과, 의료진 검색을 통해서도 진료예약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챗봇(채팅 로봇)을 통해서 예약 및 병원 이용 등에 관한 간단한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통해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진단서 및 소견서(재발급), 진료비 영수증 등의 각종 증명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건강 관련 칼럼, 동영상, 카드뉴스 등을 통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진료과별 건강상담도 제공한다.


외국인 환자들의 병원 이용을 돕기 위해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몽골어 등 외국어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규은 선병원 경영총괄원장은 “50년 역사를 넘어 새로운 100년을 향해 올해 초 새로운 HI(Hospital Identity)를 제정하고 선포식을 가진 데 이어 홈페이지를 새로 열었다”며, “방문자들이 인터넷 상에서 선병원의 각종 의료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