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피지 많아지는 여름철, 자극 없는 필로르가(필메드) 필링 라인으로 각질 관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5:24]

피지 많아지는 여름철, 자극 없는 필로르가(필메드) 필링 라인으로 각질 관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7/13 [15:24]

【후생신보】 기초적인 피부관리는 각질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 평소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거나 좋은 제품을 사용해도 화장이 받지 않으며 피부가 건조해 보이기 마련이다.

 

특히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여름철 묵은 각질을 방치하게 될 경우 여드름과 같은 각종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청담동 서희원의원 서희원 원장은 “NCTF BOOST 135HA 시술 전 필링을 먼저 전행하게 되면 피부 각질층이 정돈되면서 NCTF BOOST 135HA 흡수가 더욱 잘 되고, 즉각적인 피부 개선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며 “필로르가(필메드)의 필링은 단계별로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최근 피부과에서는 고가의 시술 효과를 극대화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술 전 필링 제품으로 각질을 정돈하는 것이 프로토콜로 자리 잡고 있다.

 

대표적인 필링 제품으로는 프랑스 필로르가(필메드)의 제품이 있다. 제품 구성으로는 타임필(TIME PEEL), 브라이트필(BRIGHT PEEL), 라이트필(LIGHT PEEL) 총 3가지 라인이 있으며, 필링 전 피부 pH농도를 맞춰 필링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프리필(PRE PEEL)과 제품 사용 후 중화 및 진정 작용을 돕는 포스트필(POST PEEL)두 가지 제품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타임필은 글리코릭애씨드를 주요 성분으로 하여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브라이트필은 피틱애씨드와 시트릭애씨드 성분 함유로 검버섯과 기미 등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이트필은 민감성 피부용으로 만델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와 여드름 피부에 적합하다.

 

필로르가(필메드)의 필링은 분자구조가 큰 글루코노락톤(PHA)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AHA와 동등한 효과를 내는 성분으로 자극이 덜하며 피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표면에 갈색 변색을 일으키는 세포를 제거하여 피부의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