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입체적이고 볼륨 있는 안면윤곽, 필러 시술이 동안 비결

개인의 얼굴 조화를 고려하는 시술을 진행하는지 확인해야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7/12 [14:55]

입체적이고 볼륨 있는 안면윤곽, 필러 시술이 동안 비결

개인의 얼굴 조화를 고려하는 시술을 진행하는지 확인해야

후생신보 | 입력 : 2018/07/12 [14:55]

【후생신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과하지 않게 개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쁘띠성형 시술인 필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시술 가운데 하나다.

 

필러란 코, 주름, 입술 등의 부위에 주사를 통해 필러제를 주입하여 볼륨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시술이다. 얼굴의 함몰된 부위, 윤곽 등을 개선 또는 교정하기 위해 피부나 피하지방층에 주입하는 시술로 수술에 비해 회복기간의 부담이 적다.

 

수술 없이도 볼록한 이마를 만들어 내거나, 오뚝한 콧대를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팔자주름, 눈밑애교살, 입술 등을 개선해 입체적이고 볼륨 있는 안면윤곽을 만들어 준다.

 

강남 리엔장성형외과 김재우 원장은 “필러시술은 간단하지만 필러의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지 않고 정품, 정량의 FDA 승인을 받은 필러로 시술하는 전문 병원을 고르는 것이 좋다. 팔자, 콧대필러 시술을 받을 때 혈관 손상이 없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인의 얼굴 조화를 고려하는 시술을 진행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코필러의 경우 주로 낮고 편평한 콧대에 시술해 밋밋한 콧대를 반듯하고 오뚝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생체 적합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물질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가 적은 편이며, 시술 당일부터 콧대가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또한 움푹 꺼진 팔자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게 하고, 입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개선이 필요하다. 이러한 팔자주름 부분을 팔자주름필러로 채워주면 전체적으로 볼륨있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효과는 최소 3개월에서 최장 2년까지 반영구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얼굴 부위 중 얇은 입술은 새침하고 차가워 보이기 쉽다. 윗입술, 아랫입술에 필러를 주사해 볼륨감과 입체감을 살려 동안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은 입술필러다. 입술필러를 통해 아래로 처진 입꼬리도 개선이 가능하다. 입술 양쪽 끝에 필러를 주입하여 처진 입 꼬리를 자연스럽게 끌어올려 미소 짓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콧대필러는 코의 상태를 체계적으로 확인한 뒤 진행해야 한다. 전문성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통증, 붓기, 멍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