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빼기 힘든 하체비만 다이어트, ‘젤틱듀얼’, ‘스키니젤톡스’ 피부과 시술 인기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 상의
후생신보 기사입력  2018/07/11 [17: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 20대 직장인 A씨는 엉덩이 밑살(엉밑살), 승마살, 허벅지 안쪽살, 종아리 등 부분적인 하체비만을 겪고 있다. 상의는 44사이즈를 입는데 반해 하의 사이즈는 66을 입어야 하는 체형으로 치마와 스키니진은 엄두도 내지 못한다.
 
이러한 하체비만은 단순히 운동, 식이요법 등의 다이어트 방법만으로는 개선하기 쉽지 않다. 그렇다면, 하체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명동리더스피부과 장경애 젤틱 박사는 “평소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식사 시간이 불규칙한 경우 식사량을 줄이거나 식단조절을 통해서 체중감량은 할 수 있어도 복부, 하체살은 빼기가 어렵다”며, “특히 여성은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지방이 허벅지와 아랫배에 더 잘 축적돼 하체비만이 나타날 확률이 높은데, 최근에는 특정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젤틱듀얼’과 ‘스키니젤톡스’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냉동지방분해술을 이용한 젤틱은 다양한 부위에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이중턱, 팔뚝살, 등살(브래지어 라인), 옆구리살(러브핸들), 뱃살, 엉밑살, 승마살, 허벅지 안쪽살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 콤플렉스인 여성형 유방증(여유증)까지도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시 통증이 적고, 눕거나 앉은 자세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젤틱은 시술을 받으면서 잠을 자거나 독서, TV 시청, 인터넷 서핑이 가능하며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더욱이 젤틱듀얼 시스템을 도입한 명동리더스피부과는 시술시간 마저 반으로 줄이고, 젤틱 전용룸을 따로 마련하여 환자들의 프라이버시와 편의를 고려하고 있다. 또한, 국내 도입 후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된 젤틱쿨어드밴티지는 기존 젤틱에 비해 시술 시간은 절반에 가까운 35분으로 단축했을 뿐 아니라, 시술면적은 30% 더 넓어졌고, 시술 중 편안함은 45% 더 개선됐다.
 
일명 코끼리 다리로 불리는 하체비만에 효과적인 ‘스키니젤톡스’ 시술의 경우 허벅지 지방은 냉동지방분해술인 젤틱을 이용하여 감소시켜주고, 종아리 알통 근육은 종아리보톡스 등의 주사치료를 병행하여 조화롭게 치료하여 날씬한 하체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허벅지 지방을 제거하는 젤틱 시술은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 빼기 어려운 지방과 셀룰라이트가 존재하는 허벅지 군살 부위에 특허 받은 쿨링 센서와 젤패드를 통해 주변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지방층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고, 튀어나온 다리 근육에는 보톡스를 이용해 매끄러운 라인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명동역피부과 장경애 박사는 “스키니 젤톡스 시술은 엉덩이 밑 살(엉밑살), 허벅지의 안쪽살, 승마살, 종아리 근육을 모두 잡아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두껍고 짧은 다리를 얇고 길게 보이게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경애 박사는 “저렴한 가격이나 비용 등의 광고성 후기 보다는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 인지와 젤틱 키닥터가 직접 시술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