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효과적인 이마주름, 팔자주름개선 방안은? 지방이식이 가장 좋은 해결책

숙련된 전문의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적재적소에 지방이식 받아야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7/06 [11:19]

효과적인 이마주름, 팔자주름개선 방안은? 지방이식이 가장 좋은 해결책

숙련된 전문의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적재적소에 지방이식 받아야

후생신보 | 입력 : 2018/07/06 [11:19]

【후생신보】 노화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특징은 주름이다.


대표적으로 얼굴 중앙부에서 길게 내려오는 팔자주름과 더불어 이마 전면부에 있는 주름선은 중장년층들에게 큰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두한성형외과의 신두한원장은 “주름선에는 지방이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단순히 볼륨감을 위한 지방이식이 아닌 주름개선을 위한 지방이식시에는 주름선 아래의 유착을 제거한 후에 지방이식을 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주름을 제거하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팔자주름의 경우 주름선이 사선아래방향으로 쳐져 보이는 양상이기 때문에 팔자주름이 생기게 되면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이게 된다.


또한 상악골이나 치조골이 돌출되어 돌출입처럼 보이며 자칫 노안이미지와 더불어 촌스러운 이미지까지 얻게 될 수 있다.


이마주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노안으로 보이는 조건 중에 하나이다.이러한 노안의 주범인 주름은 지방으로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하다.

 

많은 이들의 고민인 만큼 성형 방법도 다양하게 존재한다.


하지만 주름에 어떤 방법의 성형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판단하여 시술방법을 선택하여야 한다.

 

필러는 빠르고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지속시간이 6개월-1년정도로 짧고 쳐지거나 모양이 변형될 수 있다. 자칫 혈관으로 잘못 들어가게 되는 경우에는 실명의 우려도 존재한다.


보형물의 경우 다른 시술에 비해 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웃을 때 표시가 나고 보형물의 위치가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주름을 세밀하게 교정하기가 어렵고 보형물 삽입부위에 흉터나 흉살이 생길 수 있다.


실리프팅의 경우도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하지만, 주름의 개선효과가 크지 않으며, 시술부위가 움푹 패이는 딤플현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

 

반면, 지방이식은 시술 후 멍이나 부기가 생긴다는 단점이 있지만 회복기간이 일주일정도로 다소 짧으며, 미세지방이식술은 마이크로 니들로 진행하기 때문에 세밀한 모양 교정 또한 가능하다.

 


터널링 기법은 피부 바로 밑에 마이크로 니들을 사용하여 지방이 들어갈 자리를 만드는 것인데이 과정에는 주름의 박리과정이 들어가므로 박리된 주름 밑으로 지방이식을 하게 되어 주름이 확실하게 개선이 된다.


또한 섬세한 주입방식을 이용해 정교한 주름선 교정이 가능하다.

 

이어 두한성형외과 신두한 원장은 “지방이식이 좋은 방법이라 할지라도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고 오랜기간 동안 생착되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적재적소에 지방이식을 받아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