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V라인 턱 선 다이어트 ‘튠업’

이도영 원장 " 통증이나 회복 기간 짧은 효과적인 시술"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7/03 [12:45]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V라인 턱 선 다이어트 ‘튠업’

이도영 원장 " 통증이나 회복 기간 짧은 효과적인 시술"

후생신보 | 입력 : 2018/07/03 [12:45]

【후생신보】 턱 선은 윤곽을 결정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얼굴 윤곽뿐 아니라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실제로 갸름하고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젊고 세련된 인상을 주지만, 쳐진 볼 살과 두툼한 이중턱으로 인해 통통한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고 둔한 인상을 주기도 한다.
 

건대리더스피부과 이도영 원장은 “지방층이 처지고 늘어지면서 생긴 볼살, 턱살과 이중턱은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는 쉽게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는 ‘튠업 (Tune Up)’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시술은 이스라엘 브랜드 ALMA 社의 ‘악센트 프라임’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로 콜라겐을 타이트닝 시키는 ‘튠페이스’와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써마웨이브’의 시너지 효과로 마취나 통증 없이 피부 탄력을 증대시키고 늘어진 턱 선을 바로잡아줄 수 있다.


 
흡입고주파를 이용한 콜라겐 타이트닝 ‘튠페이스(Tune Face)’는 인위적으로 피부를 당겨 올리는 시술이 아니라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탄력을 회복하는 원리로 표피, 진피, 피하지방층 3가지 피부층에 선택적으로 치료가 가능하고, 피부표면을 차갑게 유지하여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어 통증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써마웨이브’는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종파와 물리적 에너지를 전달하는 횡파를 합친 3D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다른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흔들어주고 파괴해주어 매끈하고 날렵한 브이라인 턱 선을 완성할 수 있다. 맞춤형 헤드 크기로 인해 한국인의 처진 턱 선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건대 리더스피부과 이도영 원장은 “튠업은 잘 빠지지 않는 볼살, 턱살이나 이중턱을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되며, 마취 과정이 필요 없을 만큼 통증이 없고 시술 직후 거의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통증이나 회복 기간에 대한 시간적 부담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술 전 피부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어야 하며, 이를 토대로 개인의 얼굴을 고려한 맞춤형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