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원소주사, 여름철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

손승용 원장 "피부 문제를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시술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개선"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6/28 [18:35]

원소주사, 여름철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

손승용 원장 "피부 문제를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시술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개선"

후생신보 | 입력 : 2018/06/28 [18:35]

【후생신보】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탄력을 떨어뜨리고, 잔주름을 깊어지게 하는 등 피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다. 때문에 여름에는 민감해진 피부를 다스리고,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가까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많다. 피부의 경우, 한번 손상이나 노화가 일어나면 원상태로 복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전 관리가 필요하다는 게 다수 의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최근 피부 관리를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 사이에서 효과를 인정받는 시술 중 하나는 ‘원소주사’다. 이는 기존 여타 피부시술과 달리, 1회 시술만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한다는 점에서 ‘편리’할 뿐 아니라 ‘빠르게’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평을 받는다.
 
청담성형외과 모즈클리닉 역시 ‘원소주사’를 시술하는 병원 중 하나로, 기온이 점차 상승하는 요즘 피부 시술 문의가 부쩍 증가했다고 밝혔다.

 

모즈클리닉 손승용 대표원장은 “개인의 체질 등을 고려해 피부 문제에 대한 개별 시술을 진행했던 과거와는 달리, 단일 시술로 복합적인 문제를 전반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원소주사는 내원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고, 체질에 따른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원소주사는 세포 성장을 자극하고, 피부 단백질 합성을 자극해 고밀도화를 촉진하며,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이 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바 있다”며, 원소주사는 표면적인 피부 문제를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시술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다만 이러한 피부 시술을 받을 때에는, 해당 병원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지, 의료진이 해당 분야에 충분한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지 확인한 후 결정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또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기존 시술 이력, 체질 등을 면밀히 고려해 발생 가능한 부작용은 없는 지 사전에 점검할 필요가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