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독, 커큐민 함량 3배 높인 ‘테라큐민플러스 90’ 출시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16: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한독(회장 김영진)이 최근 기존 제품 대비 커큐민 함유량을 최대 3배 높인 ‘테라큐민플러스 90’을 출시했다.

 

‘테라큐민플러스 90’은 1포(1g) 당 커큐민 90mg이 함유돼 있는 분말 제형으로 하루 두 번 물에 타서 마시면 간편하게 커큐민 180mg을 섭취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는 커큐민을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 할 수 있도록 커큐민 함유량을 업그레이드한 ‘테라큐민플러스 90’을 선보이게 됐다” 며 “보다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휴대가 용이한 개별 스틱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한독몰(mall.handok.co.kr) 및 전화주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60포 99,000원, 30포 49,800원에 각각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미국 UCLA 노화연구소장이자 세계적인 뇌과학자 개리 W. 스몰 박사는 최근 국내서 진행된 심포지엄에서 ‘커큐민 180mg 섭취시의 건강 효과’ 임상 결과를 발표하며 커큐민이 다시한번 주목 받은 바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