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퍼슨, 창립 기념 전직원에 기프트 카드 선물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15:14]

퍼슨, 창립 기념 전직원에 기프트 카드 선물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6/01 [15:14]

【후생신보】빨간약 포비딘으로 유명한 퍼슨(대표 김동진, 최재희)이 회사 창립 61주년(5.28)을 기념, 전직원 대상 ‘우리가족의 빨간약은 당신’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한 달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갖도록 소정의 Gift 카드를 지급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액자를 제작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사진>

 

또 인증샷 가운데 우수한 사진을 선정해 주방․캠핑 용품 및 폴라로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평소 바쁘단 이유로 챙기지 못한 가족들에게 회사에서 준 Gift 카드로 외식을 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회사에서 지원해준 카드로 즐거운 캠핑을 다녀왔다” 등 캠페인에 대한 다양한 소감을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회사가 지금까지 운영될 수 있는 힘은 임직원과 그 가족들 덕분이었고 그 분들을 위한 사내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계속해서 임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 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