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소닉케어, 이마트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11:29]

소닉케어, 이마트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5/24 [11:29]

【후생신보】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전국 79개 이마트 가전 매장에 입점,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전국 이마트에서 소닉케어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과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필립스는 이번 달 30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더불어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다이아몬드클린은 35% 할인된 19만 9,000원에, 에어플로스는 41% 저려함 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2종 모두 구매 시에는 ‘신세계상품권’(3만 원 권), 1종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1만 원 권)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입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과 진보적인 구강관리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공기방울로 플라크를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깨끗하게 닦아내는 제품이다. 에어플로스는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초당 20m 속도로 미세 분사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세정하는 치간세정기로, 세정 부위의 플라크를 최대 99.9%까지 제거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