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러, 보톡스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잘 체크해 시술 받아야

정윤희 원장 "풍부한 임상경험 가진 곳에서 시술"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8:07]

필러, 보톡스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잘 체크해 시술 받아야

정윤희 원장 "풍부한 임상경험 가진 곳에서 시술"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4/26 [18:07]

【후생신보】 요즘 시대는 과거와 달리 외모도 자기관리로 스펙의 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순천 조례동에 거주하는 이혜원(24세)씨는 취업을 위한 면접을 앞두고 피부과를 알아보고 있다. 낮은 콧대가 본인과 어울리지 않아 필러, 보톡스 등의 쁘띠시술에 관심을 갖고 있다.


쁘띠시술은 비수술적인 방식으로 성형보다 안전하고 간단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시술이다.

 

순천피부과 웰의원 정윤희 원장은 "요즘 필러,보톡스, 리프팅 시술은 굉장히 대중화 되어 있고 친숙하다. 그렇다고 아무곳에서나 해도 된다고 여긴다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윤희 원장은 "필러는 안전한 정품, 정량을 잘 지키지 않고 위생도 허술하면 감염이나 피부괴사의 위험성이 발생할 수 있다" 며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안정성과 소독, 위생에 대한 시스템을 구축한 곳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곳에서 시술받기는 바란다" 고 당부했다.

 

성형의 경우 마취와 절개의 수술방식으로 따로 입원이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만 쁘띠시술은 따로 입원, 회복기간이 필요 없으며 간편하게 주사로 주입하는 방식으로 시술이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로 경험할 수 있다.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입하여 밋밋하거나 푹꺼진 부위에 볼륨감을 주기 좋은 시술이다. 주로 무턱, 낮은코, 납작한 이마, 눈밑, 입술, 팔자주름 등에 시행된다.


보톡스는 이미 대중화 된 지 오래이다. 근육의 움직임을 마비시켜 잔주름 개선이나 근육사이즈감소에 효과가 좋다. 주로 눈가, 미간, 이마 잔주름이나 사각턱, 종아리, 승모근의 부위에 적용되고 있다.

 

이 외에도 쁘띠시술로는 리프팅과 윤곽주사 등 다양하게 분류 되고 있다.


쁘띠성형을 시술 이후 바로 변화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