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의도성모병원, 치매극복 건강강좌 개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09:09]

여의도성모병원, 치매극복 건강강좌 개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8/04/26 [09:09]

【후생신보】 가톨릭대 여의도성모병원(원장 김용식)이 오는 53() 오후 2시 병원 4층 강당에서 치매극복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알고가세요, 치매예방! 함께하세요, 치매극복을 주제로 치매예방 및 관리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되는 이번 건강강좌에서는 어떻게 하면 치매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임현국 뇌건강센터) 치매예방생활수칙(나해란 뇌건강센터) 등의 강의가 진행되며 강의 후에는 무료 치매선별검사 및 치매 국가지원제도 상담도 마련된다.

 

이번 건강강좌는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의도성모병원 뇌건강센터(02-3779-1880)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건강강좌와 관련, 임현국 교수(뇌건강센터 소장 정신건강의학과)치매는 일상 속에서 관리와 예방을 통해 극복할 수 있는 두렵지 않은 질환이며 진단부터 정기적인 인지훈련까지 치매를 극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톨릭 뇌건강센터는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치매예방 및 극복을 위한 다한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